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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내 리더쉽교육, 비용부담 없이 스마트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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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Amanda
댓글 0건 조회 48회 작성일 25-05-29 0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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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십교육 기업교육 리본컨설팅 교육 후기 :: 건설사 관리직 교육 직원 관리 리더십 고객 소통 CS 교육진행 기업ㅣ건설사 G사강의 연사ㅣ리본컨설팅 박유희 대표강의 장소ㅣG사 인재개발원교육 대상ㅣ리더급 관리직​​​​​​건설사 관리직 PM분들과 함께한 교육 현장입니다.​어디서도 듣지 못했던풍성한 사례 중심, 심리학 기반고객 소통 리더십교육 CS교육에 더해​관리자 직급인 만큼직원관리 리더십 교육도 함께 진행된 과정입니다.​​​​​​​​오전 이른 시간부터 총 8시간 진행된 과정인데요.​점심 식사 후인재개발원 근처 감성 카페에서카페인 수혈까지 마무리하고다시금 오후 교육을 힘차게 달려봅니다. :)​​​​​​​​본 과정은리본컨설팅의 소통 스킬 카드를 활용한철저한 실습 중심형 교육입니다.​단순히 내용을 리더십교육 ‘듣는’ 강의가 아니라,직접 해보고, 부딪히고, 피드백 받는롤플레잉 중심 교육이었습니다.​특히 리본컨설팅에서 개발한소통 스킬 카드를 활용해실제 상황에 맞는 말하기 연습과실전 대응력을 높이는 데 집중했습니다.​​​​​​​​건설현장의 관리자는단순히 ‘현장을 관리하는 역할’을 넘어서,​직원들과의 소통,고객 민원 응대,입주민 커뮤니케이션 등사람과 사람 사이의 '중간다리'역할을수없이 경험하게 리더십교육 됩니다.​하지만 꽤나 난이도 높은 상황들에 대해체계적으로 훈련받은 경험은 드문 편이라이번 교육에서는 두 가지를 핵심으로 잡고 설계했습니다.​;팀원들에게 신뢰를 얻는 말하기, 피드백 방식,갈등 예방 커뮤니케이션​; 클레임 예방 응대, 감정노동 상황 대처법,민원 상황별 표현법​​​​​​​본 과정의 핵심은 ‘롤플레잉 중심 실습’입니다.​이번 리더십교육 교육의 가장 큰 특징은실제 상황 기반 실습 위주로 구성됐다는 점입니다.​현장에서 실제로 마주치는 장면을구체적인 대화 상황으로 만들어직접 응대해보고,서로 피드백을 주고받는 과정을 통해​“내가 평소에 어떻게 말하는지, 어떤 방식이 더 효과적인지”스스로 체감하고 정리해보며전문 강사의 1:1 피드백까지제공받는 시간이었습니다.​​​​​​​​교육 중 가장 리더십교육 반응이 좋았던 부분은 바로리본컨설팅에서 자체 제작한'소통 스킬카드'였습니다.​실제 고객 응대/직원 피드백 상황을 카드로 구성상황별 추천 표현, 주의할 점, 대화 흐름이 한 눈에카드 조합을 통해 나만의 스크립트 구성도 가능다양한 상황별 롤플레잉 주제로 확장 가능​“막상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리더십교육 몰랐는데,카드 덕분에 말문이 트였다”는 피드백이 많았습니다.​막연했던 응대와 소통 상황에서도소통 스킬 카드와 함께라면명확한 멘트가 정리됩니다.​교육을 마치고 나니단순히 “잘해야겠다”는 막연함에서 벗어나“이럴 땐 이렇게 말하면 되는구나” 하는구체적인 말하기 틀이 생겼다는 피드백을 주셨습니다.​​​.​​​건설현장의 품질은 결국‘사람’에서 시작된다고 생각합니다.​좋은 자재, 탄탄한 설계도 리더십교육 중요하지만,고객과 직원이 신뢰를 느끼는 ‘말 한마디’가진짜 현장을 움직이죠.​리본컨설팅은 앞으로도현장에서 바로 통하는 실전 중심 교육으로관리자의 리더십과 고객 커뮤니케이션 역량을함께 키워가는 파트너가 되겠습니다.​​​RE:BORN CONSULTING교육 문의디자인씽킹 비즈니스컨설팅 기업교육 맞춤형기업교육 창의적문제해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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