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이번엔국내여행으로 돌렸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고, 이번엔국내여행으로 돌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5-05-04 11:23

본문

▲ 사진제공=이미지투데이 "경기도 안 좋고, 환율도 높고, 이번엔국내여행으로 돌렸어요.


"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해외여행대신국내여행을 계획하는 시민들이 늘고 있다.


경기 하락과 고물가, 고환율 등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된다.


긴 연휴에 해외여행을 선호하긴 하지만국내에서 여유로운 한 때를 보내려는 여행객들도 상당하다.


이에국내주요 여행지 호텔들은 대부분 높은 예약율을 기록한 것.


경북 포항시가여행플랫폼이 조사한 '국내여행관심 지역' 검색량 증가 폭이 가장 높았다.


http://www.bluecitypmc.co.kr/


29일 디지털여행플랫폼 '부킹닷컴'이 발표한 '5월 황금연휴국내여행트렌드 조사'에 따르면 포항시가국내여행지 검색 증가량 1위를 차지했다.


29일 놀유니버스가 따르면 야놀자 플랫폼, 인터파크 투어, 트리플의 예약 데이터.


모지안 앵커> 포근한 날씨에 나들이 가기 좋은 계절입니다.


정부가 5월까지 '여행가는 봄' 캠페인으로국내관광을 독려하고 있는데요.


황금연휴를 맞아국내주요 호텔과 리조트, 패밀리레스토랑 등 '반짝 특수'가 기대되고 있다.


특히 2일 징검다리 연휴가 되면서국내여행수요 증가에 따른 여파도 예상된다.


실제로 수도권을 비롯한 제주, 강원 등 호텔과 리조트는 만실에 가까운 객실 예약률을.


콘셉트를 채용한 삼척 쏠비치, 중국 채석강을 닮았다 하여 이름붙여진 부안 채석강 인근 변산 쏠비치.


가정의달을 맞아국내여행을 떠나보면 어떨까.


소노인터내셔널은 가정의 달을 맞아 '메이, 비 투게더'(May, Be Together)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줄어 전체 평균과 유사한 수준의 감소율을 보였다.


앞서 지난 1월 정부가 '내수 진작'을 목적으로 시행한 임시공휴일이 오히려국내여행과 소비에 독이 됐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설 연휴가 최장 9일까지 늘어나면서 해외여행수요가 늘어난.


[사진 출처 = 카카오페이손보]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함께하는국내여행보험’이 출시 1개월 만에 누적 가입자 수 1만명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함께하는국내여행보험은 단체 가입 절차를 간소화하고 개인정보 수집을 최소화한 것.


트립닷컴이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국내여행수요가 전년 동기 대비 189%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트립닷컴에 따르면 호텔 예약은 354% 급증하며 가장 높은 성장세를 보였으며, 숙소 예약 기준 내국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는 제주시와 부산시로 나타났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20 ING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