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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률사무소 광고 지방 개업 상담 건수 9배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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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Coco
댓글 0건 조회 36회 작성일 25-04-25 2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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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호사마케팅, 변호사 마케팅 90일 만에 수임 문의 216% 증가 사례;​​변호사마케팅,90일 만에 수임 문의 건이2배 이상 늘었네요!-고객사 H 변호인-​​안녕하세요!​​변호인과 의뢰인을 신뢰로 이어드리는 울림기획입니다.​​광고비를 써도 수임은 저조하고, 갈수록 매출도 줄고…​​결코 남의 일은 아닐 것입니다.​​대체 무엇이 문제일까요?​​딱 1가지만 말씀드리자면, ‘공감’입니다.​​​​공감이 중요한 이유와 변호사마케팅 성공 사례까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장담합니다.​​이 글 하나로 평생 수임 걱정 없는 비결 1가지는 얻어 가실 겁니다.​​설득의 장인은 공감​​변호사마케팅 사례를 살펴보기 전에 먼저 1가지 실험 결과로 이야기를 이어가겠습니다.​​지난 2002년 미국 변호사 마케팅 공중보건학회지가 청소년 1만 명을 대상으로 금연 광고 2가지를 보여주고 그 반응을 살피는 실험을 시행했습니다.​​​​A 광고는 담배에 수백여 가지의 해로운 성분이 들어 있음을 보여주는 광고로,​​과학적이고 분석적인 내용이 중심이었습니다.​​B 광고는 10대들이 아무 말 없이 그저 시체를 운반할 때 담는 시신 운반용 포대를 담배 회사 사무실 밖에 쌓아 올리는 광고였습니다.​​결과는 어땠을까요?​​놀라지 마십시오.​​실험 대상자 중 36퍼센트가 A 캠페인을 보고 담배를 더 피우고 싶다고 했습니다.​​반면 B 캠페인을 보고는 66%가 담배를 변호사 마케팅 덜 피우겠다고 답했습니다.​​​​이성적인 홍보보다 감성을 자극하는 홍보가 더 효과가 크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결과였습니다.​​우리는 흔히 누군가를 설득할 때 이성에 호소하려고 하지요.​​그렇게 해서 효과 보신 분 계십니까?​​아마 거의 없으실 겁니다.​​이성적인 접근이 효과 없단 의미는 전혀 아닙니다.​​특정 상품에 대한 마니아들은 이성적인 광고가 더 효과가 크다고 알려져 있죠.​​감성을 이용한 스토리로 상위노출 선점​​하지만 다수를 차지하는 대중은 분석적이고 기능적인 내용의 광고보다는 감성을 자극하는 광고에 더욱 긴밀하게 반응합니다.​​감성을 움직이는 방법으로 스토리의 힘이 변호사 마케팅 가장 탁월하다고 행동과학자들은 주장하고 있습니다.​​그중 제니퍼 아커 박사에게 따르면 누군가에게 사실적인 설명을 들었을 때보다,​​스토리를 통해서 전해 들은 것을 22배 더 잘 기억한다고 했습니다.​​즉, 제품의 기능과 특징을 소개하는 ‘사실’로는 설득되기 어렵단 의미죠.​​변호사마케팅, 90일 만에 수임 문의 216% 증가 사례;​​공감을 통해 오래 기억에 남아야 소비자의 선택을 받을 수 있단 뜻입니다.​​이 점은 변호사마케팅에서도 똑같이 적용되었습니다.​​마음을 움직이는법률 광고로 수임 2배 늘린 사례​​울림기획을 찾아주신 H 변호사님은 아래의 광고로 홍보하고 계셨습니다.​​기존 변호사 마케팅 포스팅 글​​위에서 보신 것처럼 환자 입장에서 누가 보더라도 설득될 수 없는 글이었죠.​​구성도 부족하고 가독성도 없어서 오히려 본원에 대한 신뢰감을 떨어트릴 광고였습니다.​​저희는 14일 동안의 시장 조사를 거쳐,​​아래와 같이 변호인의 문제 해결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구성과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텔링으로 콘텐츠 구성을 바꾸었습니다.​​현재 포스팅 글​​사건을 해결하는 태도와 의뢰인에 대한 마음가짐까지 변호사마케팅 글에 담아낸 것이지요.​​법률 전문성과 더불어, 어떤 자세로 변호하고 있는지, 일에 대한 목적과 목표는 무엇인지도 드러내 주었습니다.​​물론 변호사 마케팅 기본적으로는 키워드에 맞는 잠재 고객의 심리에 맞춰 콘텐츠를 구성했습니다.​​예를 들어, ‘이혼전문변호사’라는 키워드가 있다면,​​이와 관련된 승소 사례를 자세히 짚어주며 실패하지 않는​​‘이혼전문변호인’찾는 방법까지 소개하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며 고객의 판단을 도왔습니다.​​온라인 상담 문의 216% 증가한 제주 변호사님 사례​​이렇게 정보 욕구 충족과 판단을 돕는 스토리텔링 구성으로 신뢰감이 전달되자,​​광고 3개월 만에 수임이 2배 이상 늘어난 것입니다.​​변호사마케팅,공감이 우선입니다.​​오늘은 수임률 높이는 효과적인 홍보 방법에 관해 대해 이야기해 보았습니다.​​무엇보다도 목표 고객을 설득하기 위해서는 변호사 마케팅 자연스러운 공감을 바탕에 두고 광고하는 것이 관건입니다.​​​​잠재 고객은 자신이 처한 상황을 함께 아파하면서 동시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전문가를 찾습니다.​​하지만 상당수의 변호인분들은 ‘문제 해결 능력’인 전문성에 집중하는 걸 많이 봤습니다.​​그걸 변호인의 정체성으로 여기니까요.​​하지만 잠재 고객의 입장은 다릅니다.​​법률 전문가의 과잉으로 선택의 폭이 넓어진 것만큼 자신에게 맞는 법률 전문가를 찾습니다.​​여기엔 문제 해결 능력뿐만 아니라, ‘나를 위해 진심으로 도와줄 분’이라는 진정성까지 들여다본단 뜻입니다.​​변호사마케팅, 90일 만에 수임 문의 216% 변호사 마케팅 증가 사례;​​이 점을 꼭 헤아려 보시길 당부드리고 싶습니다.​​지금까지 변호인과 의뢰인은 신뢰로 이어드리는 울림기획이었습니다.​​특별 공지!​지금 이 글을 보고 울림기획과 동행할 뜻이 있는 분에게 1가지 특별한 제안을 합니다.​1개월 동안 무료로 광고를 진행해 보시고 효과가 있다고 생각된다면 그때부터 결제하시면 됩니다.​하지만 광고 진행 후 만족할 만한 결과가 없다면 비용을 받지 않겠습니다.​구체적인 내용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무료 상담 신청하기​안녕하세요? 광고대행사 울림기획입니다. 저희는 자신있는 분야에 집중합니다.​​✅ 울림기획 오시는 길​서울특별시 금천구 변호사 마케팅 가산디지털2로 135 19층 190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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