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대형 프랜차이즈들은 배달앱
페이지 정보

본문
그 동안 대형 프랜차이즈들은 배달앱의 높은 수수료 탓에 음식값을 인상하고.
이필형(왼쪽) 서울 동대문구청장이 지난 14일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식사권인 ‘청량잇’의 첫 번째가맹점‘권영수 대가전골’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대문구 제공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14일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식사권인 ‘청량EAT’(청량잇)의 첫.
8 사용 가능 매장과 불가능한 매장은 대형마트, 백화점, 기업형 슈퍼마켓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기업형 슈퍼마켓은 직영점·가맹점모두 불가하다.
다만 대형마트, 백화점 임대매장 중 소상공인이 독립적으로 운영하는 점포에서는 사용 가능하다.
공정위 현장 점검은 아성다이소 창사 이래 처음이다.
다이소의 경우 지난해 기준 전국 1576개 매장을 운영 중으로, 483개가가맹점형태다.
아성다이소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다이소의 지난해 매출액은 3조 9689억 원으로, 2023년 3조 원을 돌파한 후 1년 만에 4조 원.
제공 서울시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역화폐인 서울사랑상품권으로 발급받을 경우 정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상품권가맹점을 24만개에서 48만개로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
서울사랑상품권은 결제수수료가 없고, 서울 전역가맹점외에도 공공배달앱 '서울.
민생회복 소비쿠폰' 결제를 지원하는 업무협약(MOU)을 정부와 체결하면서 소비쿠폰 도입을 앞두고 정부가 카드사에 요구했던가맹점수수료율 추가 인하는 사실상 무산됐다.
15일 정부와 금융권에 따르면 금융기관들은 지난 14일 행정안전부와 민생회복 소비쿠폰의.
평택치매안심센터의 전경 평택시가 지역사회에서 치매 노인이 안전하고 존중받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치매안심가맹점'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약국, 편의점, 마트, 미용실 등 사업자 등록번호 가운데 숫자 코드가 01~79, 90~99인 곳이며, 종사.
서울사랑상품권은 결제수수료가 ‘0’원으로 부담이 없고, 서울 전역가맹점외에도 공공배달.
[서울경제] 서울시가 ‘민생 회복 소비쿠폰’을 지역화폐인 서울사랑상품권으로 발급받을 시 정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상품권가맹점을 기존 24만 개에서 48만 개로 확대한다고 14일 밝혔다.
시는 신용카드사와 협력해 연 매출 30억 원 이하인 소상공인 신용.
공정위는 이날 다이소를 운영하는 아성다이소 본사에 조사관을 보내 관련 자료를 확보했다.
공정위는 이번 조사를 통해 다이소가가맹점들을 상대로 불공정 계약을 맺거나 일방적으로 비용을 전가하는 등 가맹사업법을 위반했는지 들여다보는 것으로 알려졌다.
- 이전글???????ӷ??? ???????? ?????ϰ? ????! 25.07.16
- 다음글구글찌라시 조사 실행 가능한 액션 아이템 다시 말 그 25.07.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