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뒤로 들을 위한 정책과 사업의 확대 > 공지사항

들을 위한 정책과 사업의 확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5-26 11:43 조회 25 댓글 0

본문

강원 태백시(시장 이상호)는어르신들을 위한 정책과 사업의 확대를 위해 각 분야별로 지원을 강화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시는 지난 2일어르신의 의료·요양·돌봄·주거 등을 통합적으로 지원하는 ‘2025년 의료·요양·돌봄 통합지원 시범사업’ 공모에.


대전 동구행복한어르신복지관이 24일 복지관 이용어르신을 대상으로 선치과 병원과과 함께 구강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서울경제] 서울 서초구가 인공지능(AI)을 통한어르신체형분석 및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미래 기술에 기반한어르신돌보기에 나섰다.


서초구는 초고령 사회 돌봄인력 부족문제에 대한 선제 대응을 위해 AI를 활용한 스마트 돌봄 서비스인 ‘서초.


6월 12일 15시부터 18시까지 전통문화공간 무계원(창의문로5가길 2)에서 「2025어르신솔로 프로젝트 1.


경기도 포천시 관인면에는 디지털 문턱을 낮춘 'AI 사랑방'이 운영되고 있는데요.


처음엔 낯설었지만, 이제는 친구가 된 AI가어르신들의 일상 속으로 자연스럽게 스며들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이 23일어르신공약을 발표했다.


중앙공원 롯데캐슬 프리미엄


사진은 전날 경기 광명 유세를 진행하는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


어르신을 시혜적 복지의 대상으로.


서울 종로구가 지난해 운현궁에서어르신친구 만들기를 열고 있다.


종로구 제공 서울 종로구가어르신들의 사회적 고립을 해소할 수 있는 만남의 장 ‘종로 굿라이프 챌린지’를 다음달 12일 연다.


지난해 10월 운현궁에서 첫선을 보인 ‘어르신친구 만들기’의.


생활에 가장 핵심적인 역할이 되는 시니어 대상의 주택공급을 시작한다.


먼저 민간형 시니어주택 7000호를 2040년까지 공급한다.


어르신안심주택 3000호, 도시정비형 재개발연계 3000호, 민간부지활용 주택 1000호 등이다.


민간 참여를 높이기 위해 ‘어르신안심.


어르신들이 공원 의자에 앉아 있다.


통합돌봄서비스를 통해 건강·돌봄 지원을 강화하고어르신일자리는 공공·민간 분야.


또 매년 공공·민간일자리 33만개를 창출하고어르신들의 성공적인 재취업을 위한 ‘시니어 취업사관학교’도 문을 연다.


맞춤형 시니어주택도 2만300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CMMS 정보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Copyright © 2020 ING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