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솔리스트 18k 목걸이 제작 아누크 주얼리 제작 티파니 빅토리아 반지,티파니 솔리스트 목걸이,티파니 메트로 반지 제작,…
페이지 정보
작성자 Muffin 작성일 25-05-22 16:59 조회 29 댓글 0본문
안녕하세요 티파니 T 귀걸이 INTJ 여자의사입니다.이번 주말에 급! 영등포신세계백화점(타임스퀘어점)에 다녀왔습니다.사실.. 이번 백화점나들이는 오빠(친오빠!)가 시계를 보러가자고 해서 가게되었습니다. 오빠는 까르띠에 프랑세즈를 구매하러 갔는데요!5월 6일(?)부터 까르띠에 가격인상이 확정되었다며저번주부터 아침 7시 오픈런을 한다고 하더라구요...?!?!저희는 그것도 티파니 T 귀걸이 모르고 점심 때 늦~게 가서 오후 1시 47분에 웨이팅도 겨우 걸어놓을 수 있었습니다 ㅠ그럼.. 내 목걸이나 한 번 볼까?저는 악세사리가 많은 편은 아니고, 그냥 딱 마음에 드는 거 티파니 T 귀걸이 하나씩만 구매해서문신처럼, 매~일 몇~년을 하고 다닙니다 ㅎ..제가 몇년동안 조금씩 구매해서 가지고 있는 아이템들 입니다.처음에 반지를 뭘 살까~ 하다가 무난하고, 마음에 드는 스마일(티파티T)로 시작..문신템 귀걸이는 뭐가 좋을까~ 하다가, 또 티파니 T 귀걸이 스마일 귀걸이..여름에 팔이 좀 허전한데~, 스마일 팔찌..어쩌다 보니 스마일(티파티T)로 세트 완성 직전이더라구요.이와중에 '목걸이'를 사고 싶었는데'다른 디자인으로 사볼까'OR '세트를 완성해볼까'고민중이었어요.다행히 티파니앤코는 웨이팅이 별로 없어서 금방 들어갔고제가 골라놓은 후보는...!이렇게 3가지였는데, 티파니 T 귀걸이 왼쪽부터 마음에 가장 뒀던 순서입니다.목걸이는 엄청 심플하고, 너무 비싸지 않게 하고 싶었어서 다이아는 생각도 안 했었는데가서 한번 보기나 하자~ 했어요전 분명 깔끔한 흰티를 입었는데.. 난닝구처럼 나왔네요 ㅠ확.실.히.다이아가 이쁘긴 티파니 T 귀걸이 하더라구요 ...!그런데 제 기준에서, 저 다이아 크기에 저 가격이라면...다이아 욕심이 없는 편이라차라리 다른 아이템을 사는게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서클 팬던트는중량이 꽤 되는 느낌이고너무 뽝!이라 문신템으로는 조금 어렵지 않을까...? 했습니다 티파니 T 귀걸이 ㅎ그래서 여러모로 가장 적절하고, 가격도 적당했던'스마일팬던트'로 확정!명품브랜드 매장은 들어가있기만 해도 기분이 좋단말이죠 ㅎㅎ사진도 잘 못찍고, 감성사진ZONE이 없는 관계로 선반에 두고 찍었습니다 ㅎㅎ착용했을 때 '그래, 처음에 생각했던 거 사길 티파니 T 귀걸이 잘했어!'했어요 ♡마지막으로, 나름 최선을 다 해서 찍어본 전체 샷입니다 ㅎㅎ세트를 완성해서 너무 기분이 좋고용!하나를 사면 세트를 완성하고 싶어하는 제 성향을 깨달아서다음에 뭐든 산다면 좀 더 신중하게 ㅋㅋㅋ 사야겠다는 티파니 T 귀걸이 생각입니다.그럼 오늘은 이만!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