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이번엔국내여행으로 돌렸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5-04 11:23 조회 5 댓글 0본문
▲ 사진제공=이미지투데이 "경기도 안 좋고, 환율도 높고, 이번엔국내여행으로 돌렸어요.
"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해외여행대신국내여행을 계획하는 시민들이 늘고 있다.
경기 하락과 고물가, 고환율 등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된다.
긴 연휴에 해외여행을 선호하긴 하지만국내에서 여유로운 한 때를 보내려는 여행객들도 상당하다.
이에국내주요 여행지 호텔들은 대부분 높은 예약율을 기록한 것.
경북 포항시가여행플랫폼이 조사한 '국내여행관심 지역' 검색량 증가 폭이 가장 높았다.
29일 디지털여행플랫폼 '부킹닷컴'이 발표한 '5월 황금연휴국내여행트렌드 조사'에 따르면 포항시가국내여행지 검색 증가량 1위를 차지했다.
29일 놀유니버스가 따르면 야놀자 플랫폼, 인터파크 투어, 트리플의 예약 데이터.
모지안 앵커> 포근한 날씨에 나들이 가기 좋은 계절입니다.
정부가 5월까지 '여행가는 봄' 캠페인으로국내관광을 독려하고 있는데요.
황금연휴를 맞아국내주요 호텔과 리조트, 패밀리레스토랑 등 '반짝 특수'가 기대되고 있다.
특히 2일 징검다리 연휴가 되면서국내여행수요 증가에 따른 여파도 예상된다.
실제로 수도권을 비롯한 제주, 강원 등 호텔과 리조트는 만실에 가까운 객실 예약률을.
콘셉트를 채용한 삼척 쏠비치, 중국 채석강을 닮았다 하여 이름붙여진 부안 채석강 인근 변산 쏠비치.
가정의달을 맞아국내여행을 떠나보면 어떨까.
소노인터내셔널은 가정의 달을 맞아 '메이, 비 투게더'(May, Be Together)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줄어 전체 평균과 유사한 수준의 감소율을 보였다.
앞서 지난 1월 정부가 '내수 진작'을 목적으로 시행한 임시공휴일이 오히려국내여행과 소비에 독이 됐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설 연휴가 최장 9일까지 늘어나면서 해외여행수요가 늘어난.
[사진 출처 = 카카오페이손보]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함께하는국내여행보험’이 출시 1개월 만에 누적 가입자 수 1만명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함께하는국내여행보험은 단체 가입 절차를 간소화하고 개인정보 수집을 최소화한 것.
트립닷컴이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국내여행수요가 전년 동기 대비 189%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트립닷컴에 따르면 호텔 예약은 354% 급증하며 가장 높은 성장세를 보였으며, 숙소 예약 기준 내국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는 제주시와 부산시로 나타났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