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자녀’ 연우·하영, 해외여행 중 ‘소매치기’ 당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qgzxdfay 작성일 25-05-03 03:19 조회 43 댓글 0본문
‘장윤정 자녀’ 연우·하영, 해외여행 중 ‘소매치기’ 당했다

이슈, 상식, 정보, 투자, 건강 꿀팁 모음 - 케이알좀
빠르고 간결한 정보를 만나보세요!
이슈, 상식, 정보, 투자, 건강, 빠른 정보, 간결한 정보, 생활 꿀팁, 투자 꿀팁, 건강 정보, 유용한 정보, 짧은 정보
https://krzom.org
트로트 가수 장윤정의 자녀 연우와 하영이가 해외여행 도중 ‘여행 포기’를 선언해 그 이유가 눈길을 끈다.
30일 방송되는 ENA 예능 프로그램 ‘내 아이의 사생활’에서는 베트남 여행 중 위기를 겪는 연우, 하영 남매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예고 사진에는 눈물을 흘리는 하영이의 모습이 담겨 이들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본격적으로 베트남 여행을 시작한 이들 남매는 원숭이를 비롯한 수많은 야생 동물이 살고 있는 껀저섬으로 향한다.
꼼꼼한 연우의 조사에 따르면 이곳은 세계 3대 맹그로브 숲 지형으로, 2000년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으로 지정된 곳이다.
껀저섬으로 향하는 길에 연우와 하영이는 우애를 확인하는 이구동성 퀴즈를 풀며 시간을 보낸다.
이때 연우가 가장 좋아하는 여자친구가 누군지 묻는 질문이 나오고, 연우는 실명을 부르며 갑자기 박력 있는 고백을 해 스튜디오를 뒤집어 놓는다.
엄마 장윤정마저도 “사람 왜 설레게 만들어”라며 놀란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껀저섬 투어에서는 예상치 못한 난관이 아이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껀저섬에 살고 있는 원숭이들에게 도도남매의 소중한 물건을 빼앗기고 만 것이다.
이에 하영이는 대성통곡을 하고, 급기야 “숙소에 가고 싶어”라며 여행 포기 선언까지 한다고 한다.
사건의 전말을 확인할 수 있는 ENA 일요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 14회는 30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47세’ 하정우가 털어놓은 고민 “불같은 연애 가능할까…새벽에 외로워”
저스트비 배인, 男아이돌 최초 커밍아웃…“다르다는 건 아름다워”
“우스운가? 이제 고소 들어간다”…황보, 돈 떼먹은 남성 민증 공개
“너 같은 애랑 팀? 싫다”…세븐틴 데뷔 전 비화 밝혀졌다
샤이니 태민, ‘스우파’ 노제와 또 열애설…소속사 “확인 중”
9세 여아에게 진한 화장…‘15세 이하 걸그룹 오디션’에 K팝 팬들 ‘발칵’
‘비혼모’ 사유리, 출산 이후 연애 無…“돌싱남 연예인에게 연락 와”
“결혼할 짝 찾고 싶다”…‘46세’ 강예원이 밝힌 시집가기 어려운 이유?
m3
관련링크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